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회원특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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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소비자 관련 법률 정보를 제공합니다.
- 주1회 뉴스레터를 통해 소비자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.
- 각 업종별로 분과가 구성되어 격월간으로 회의 및 세미나를 개최합니다.
- 동종, 이업종과의 정보 교류의 장을 마련해 드립니다.
- 회원들이 심도 깊은 연구 활동을 할 수 있도록, CS/법제/교육 등 각종 전문위원회가 구성되어 있습니다.
- 소비자 상담 전문 인력에 대한 컨설팅을 무료로 해 드립니다.
- 상담실 운영 기술에 대한 진단, 지도, 자문 및 분석을 해 드립니다.
- 상담사 자격증 소지자의 취업을 알선해 드립니다.
- 미국 SOCAP, 일본 ACAP, 호주 SOCAP 등 해외 기업 소비자 관련 기관의 연수 기회를 드립니다.
- CS마인드/상담 스킬 향상/소비자전문상담사 자격증 교육 등 협회 주관의 각종 교육 참가 시 10~30%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.
- 소비자피해보상규정 등 법률의 제·개정 시 회원사의 의견을 개진합니다.
- 재정경제부 주관 「소비자의 날」 우수 기업 및 개인 표창을 추천합니다.
- 소비자 관련 정부 기관인 재정경제부, 공정거래위원회, 한국소비자원과의 업무를 연계합니다.
- 소비자 단체와 업무 교류를 해 드립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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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세미나 무료참석 및 간담회 초청→ 행사 및 교육참여 시 회원할인가 적용
- 회원간의 네트워크 형성 및 정보공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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