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컨퍼런스 Annual Conferenc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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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

 2016 OCAP Annual Conference

 

본 협회는 매년 Annual Conference를 개최하여 기업 내 소비자전문가의 자질 향상과 고객불만처리시스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, 금년에는 21회 소비자의 날 기념행사의 일환으로『제4차 산업혁명시대,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의 길』이라는 주제로 아래와 같이 2016 Annual Conference를 개최하고자 하오니, 많은 성원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.

 

--       

£  행 사 명 : 21회 소비자의 날 기념 OCAP Conference 및 상생포럼

£      : 4차 산업혁명시대, 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의 길

£      : 2016 11 29() 10:00~17:00

£      : 파티오나인 4층 그레이스홀 (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742 휴민빌딩)

£     

l          상생 Conference : (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

l          상생 포럼 : (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, ()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공동

£      : 공정거래위원회, ()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, 한국소비자원

£  참가대상 : OCAP 회원사, 소비자단체 임직원

£  참 가 비 : 200,000(1인 기준) / 비회원사 300,000 / 대학() 70,000

£       : 임준협 간사(Tel : 02-3463-5372, E-mail : ocap@ocap.kr)

 

구분

시간

프로그램

1 : 상생 Conference / OCAP 주관 

Registration

10:00~10:30

참가자 등록

개회사

축사

10:30~10:40

개회사 (OCAP 이상호 회장)

10:40~11:00

축사 (국회의원, 공정거래위원회,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)

기조강연

11:00~11:30

시장 환경의 변화에 따른 상생의 리더십

김동수 소장 (고려대학교 미래성장연구소, 前 공정거래위원장)

11:30~12:00

ICT기반의 Industry 4.0시대의 기업과 소비자

신민수 교수 (한양대학교 경영대학)

Lunch

12:00~13:00

오찬 & Networking Break

특강

13:00~13:50

옴니채널시대, 상생을 위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전략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지윤정 대표 (윌토피아)

13:50~14:40

고객과 함께하는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보험 CS추진사례

이준 차장 (동부화재해상보험 소비자정책파트)

14:40~15:00

휴식

2 : 상생 포럼 /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& OCAP 공동 주관

기조강연

15:00~15:30

기업과 소비자의 상생의 길은 있는가? (외국선진사례를 중심으로)

여정성 교수 (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)

상생제언

15:30~16:10

기업(OCAP) 및 소비자단체 입장에서의 상생 방안 제언

(각 기관별 2개의 상생방안 제언)

자유토론

16:10~17:00

제언에 대한 자유토론 (OCAP, 소비자단체)

사회 : 이덕승 대표(녹색소비자연대전국협의회)

폐회

17:00

폐회 선언
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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